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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진출과 해외 프랜차이즈기업의 국내진입이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국내 도입된
해외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다수 있지만 해외 진출한 국내프랜차이즈 기업의 성공 소식은 잘 들리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해외이다
보니 공간적, 문화적 제한이 있어 현지 목표 시장과 고객에 대한 정밀한 조사와 운영 방식에 대한 이해도 부족 등이 실패의 원인이
됩니다.

당사에서는 전략적으로 제휴를 맺은 동남아시아 지역의 협력사들을 통하여 동남아시아 프랜차이즈 시장정보와 평가자료,
프로젝트 기획, 경영, 시장진출 분석, 파트너 확인 등 제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사업부문에 걸쳐 새로운
프로젝트의 기획과 시작, 평가, 확인 뿐만 아니라 International franchise에 대한 다양한 자료의 수집과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1) 자료수집과 분석
· 해당회사의 상품과 서비스가 국제적으로 시장성과 잠재성이 있는지 평가
· 해외진출을 위한 시스템,직원,훈련프로그램, 마케팅프로그램 지원 준비

2) 해외진출 계획서 작성
· 해당회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적합한 국가 파악
· 파트너, Distributor, Licensee 중에서 어떤 관계를 형성할지 결정
· 해외진출에 대한 5년 예산서 작성
· 국제계약서 작성
· 해당 사업에 적용할 마케팅, 훈련, 지원프로그램 작성
· 해당국가에 적용할 운영모델 개발

3) 해외시장 개발 시작
· 해당국가에서 상품과 서비스 시험판매
· 예비 파트너, Distributor, Licensee 평가

4) 해외시장 운영 시작
· 재료, 장비의 공급체계 구축
· 선택된 파트너, Distributor, Licensee에 대해 교육
· 해당국가에서 운영시작
· 첫 진출 국가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사업 모델 완성

5) 해외시장 개발 시작
· 추가 진출 국가, 매장 개발
· 지속적인 해외매장 운영과 개발 모니터
· 해외사업에 대한 표준안 설정
· 진출국가에 대한 산업분석 및 시장조사
· 파트너 및 합작회사에 대한 조사 및 분석
· 법률서류 작성 및 계약서 작성
· 입지분석
· 교육 및 훈련
· 해외브랜드의 국내소개
· 국내프랜차이즈 기업들의 해외박람회 참가
· 해외프랜차이즈 관련 교육프로그램 및 세미나운영, 소개